시티넷 서비스

시티넷 서비스

시티넷 서비스는 시티넷 회원의 상황과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우수정책 및 기술의 상호협력, 교류를 제공하고 회원도시의 도시발전 사업 역량을 향상하는 프로그램입니다. 회원도시 간의 지속적 지식 교류를 도모하는 시티넷 서비스는 시티넷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.

시티넷 서비스는 기술 지원, 현장 방문, 도시간 파트너십을 통해 도시 문제에 대한 구체적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합니다.
시티넷 서비스는 시티넷의 핵심 사업 중 하나입니다. 
시티넷 서비스는 도시 개발 과제와 관련된 구체적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한 도시 간 협력 프로그램입니다.
시티넷 서비스는 기술 지원, 현장 방문, 도시간 협력 등 다양한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.

기술지원시티넷 서비스는 특수 분야 전문가들의 선별 및 회원국 파견을 통해 직접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
현장 방문시티넷 서비스는 다양한 도시 간 배움의 기회를 마련하여, 회원 간 직접적인 교류를 도모합니다 .
도시간 파트너십시티넷 서비스는 도시 간 자매결연을 활성화하고 남-남협력을 강화합니다.

시티넷 서비스는 다양한 기술과 지식을 동원하여 회원도시들을 위한 해결책과 동력을 제공하고 ,

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선택권을 제시합니다. 또한, 시티넷의 검증된 교육 과정을 통해 직접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지식 교류를 도모합니다.

이로써 시티넷 서비스는 지역협력 강화를 위한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

PROGRAM